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2가지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08.05.02 10:12 기사입력 2008.05.02 10:12

댓글쓰기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이 경험치 상승 이벤트와 게릴라 이벤트를 연이어 실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경험치 상승 이벤트는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에는 캐릭터 경험치와 직업 경험치가 평소보다 150% 증가해 사용자는 빠른 레벨 업에 따른 다양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6일부터 9일까지 각 서버별로 번갈아 진행되는 게릴라 이벤트는 'GM을 찾아라'와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로 구성된다.

GM을 찾아라는 게임 내 숨어 있는 운영자를 찾는 이벤트로, 게임 방송을 통해 이벤트 시작 고지와 운영자의 위치 힌트가 주어진다. 제일 먼저 운영자를 찾아내는 사용자에게는 무기의 외형을 변경시켜 주는 '오오제' 선택권이 제공된다.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 이벤는 게임 방송을 통해 특정 액세서리를 발표한 후, 3~5명이 팀을 이뤄 동일한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해당 장소에 집합하는 이벤트다. 가장 먼저 동일한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집합한 한 팀에게는 30분 동안 습득 경험치를 20% 상승시켜주는 '숙련의 주문서'가 각각 5개씩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2 웹사이트(http://www.ragnaro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