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T "효도여행떠나는 부모님 지켜드려요"

최종수정 2008.05.02 10:40 기사입력 2008.05.02 10:40

댓글쓰기

[가정의 달] T로밍 보디가드 서비스

SK텔레콤(대표 김신배)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 선생님, 친구에게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SK텔레콤은 1일부터 15일까지 해외여행을 떠나는 만 60세 이상 고객이 'T로밍 보디가드 서비스'를 신청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로밍 무료 통화권을 제공하는 '효도로밍 이벤트'를 실시한다.

T로밍 보디가드 서비스는 ▲해외 여행 중 사고나 질병 등 응급상황 발생시 의료시설로 예약 및 후송 지원 ▲긴급 상황시 통역 지원 ▲여행자 보험 무료 지원 등이 별도 비용없이 무료로 제공된다.

무선 네이트(NATE)는 오는 18일까지 부모님, 선생님께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땡큐 페스티벌' 시즌 메뉴를 오픈한다.

땡큐페스티벌 시즌 메뉴는 '선물고민 바로 해결' '땡큐땡큐 경품 이벤트' 코너로 구성됐다.

선물고민 바로 해결 코너는 특별한 날 부모님과 영화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씨즐예매' 메뉴와 멀리 있어 찾아뵙기 힘든 선생님께 커피 한잔을 선물할 수 있는 '기프티콘' 메뉴, 알뜰파, 실속파를 위한 '감사선물대전'도 마련했다.

땡큐땡큐 경품이벤트는 벨소리, 모바일 싸이월드 등 정액제 가입자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땡큐~ 감사의 정액제' 이벤트는 벨링 무제한 정액제, 커피n무비 무한벨 정액제, 라이브벨 무제한 정액제에 가입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스콘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모바일 싸이월드는 '새글 알리미 무제한 정액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정액제에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도토리 20개를 매월 지급한다.

동영상 공유 사이트 아이스박스(www.isbox.com)에서는 가족, 친구,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사진 또는 동영상을 올리면 경품을 제공하는 사용자제작콘텐츠(UCC) 공모전을 18일까지 개최한다. 공모전에 응모하려면 사진, 동영상 제목에 꼭 '[땡큐]'를 붙여야 한다.

5월 한달간 아이스박스 자동업로드 서비스에 가입하고 가족 사진이나 동영상을 업로드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자동업로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에게 5000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가족, 선생님, 친구와의 소중했던 순간을 18일까지 토씨(www.tossi.com)에 남기면,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이 행정안전부가 지정한 전국 338개 정보화마을의 정보를 모바일을 통해 제공하는 'SK텔레콤 ⓜ정보화마을(8001+Nate)'은 9일부터 6월19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안심짱 만원 플러스'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보화마을 메인이벤트 페이지와 추천 콘텐츠 페이지에 있는 '만원의 행복 쿠폰받기'를 누른 회원들 중 선착순 600명에게 정보화마을에서 판매되는 과일 등 특산물로 교환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준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