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넥슨,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08.05.02 09:21 기사입력 2008.05.02 09:21

댓글쓰기

넥슨(대표 권준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5월의 매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3일 동안의 사용자 전적을 집계, 상위 사용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각 주마다 아버지,어머니, 나, 동생이라는 테마로 구성된다.

첫 주에는 아버지를 주제로 필립스 면도기, 엑스로드 내비게이션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두 번째 주간에는 어머니라는 테마로 에스프레소 머신, 세븐라이너 등을 경품으로 마련된다. 이어 진행되는 나와 동생 주간에는 각각 MP3 플레이어, PSP 등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6일부터 25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2008 크아 비엔비 메이퀸 콘테스트'도 실시된다.

사용자는 이색적인 나만의 캐릭터 스샷을 찍어서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200만원권, 소니 바이오 노트북, 고급 장지갑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신문 및 잡지 광고 속에서 찾을 수 있는 비엔비 캐릭터 등 일상 생활 속에서 비엔비와 관련된 콘텐츠를 발견해 본인의 사진과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피전문점 상품권, 넥슨 캐시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