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현빈, '아현동 마님'-'개그야' 카메오 동시 출연

최종수정 2008.05.02 05:52 기사입력 2008.05.01 18:41

댓글쓰기

'아현동 마님'에 카메오 출연한 박현빈[사진=MBC]

최근 디지털 싱글에 수록된 신곡 '샤방샤방'으로 인기몰이 중인 박현빈이 오전에는 드라마, 저녁에는 개그 프로그램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등 방송가를 주름잡았다.

그는 먼저 지난달 29일 MBC 일일드라마 '아현동 마님'에 카메오로 출연, 한강 선유도 공원에서 촬영을 마쳤다.

극중 시간이 흐른 후 성인이 된 아가(백옥담 분)의 대학 졸업식에 찾아간 남자친구 역할로 출연한 것. 박현빈의 정극 카메오 출연은 '메리대구 공방전'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박현빈은 이날 아가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꽃다발을 건네며 포옹도 하고 업어주기까지 하는 등 자연스런 연기를 펼쳤다.

박현빈의 활약에 제작진은 "가수지만 현장 분위기 적응을 잘해서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며 "박현빈보다 동생인 아가를 리드하면서 자연스럽게 연기해 매우 만족스럽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아현동 마님'에 출연한 박현빈(오른쪽)과 아가 역의 백옥담[사진=MBC]

평소 "박현빈 오빠 팬"이라며 "오빠 노래 다 알고 있다"고 친근감을 나타낸 아가 역의 백옥담은 박현빈의 남자다운 포옹신과 업어주는 자상함에 반해 얼굴이 빨개지기도 했다.

박현빈의 카메오 출연은 '아현동 마님' 마지막 방송에 임팩트 있는 장면을 삽입하기 위한 것. 제작진은 요즘 신세대 가수로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하고 있는 박현빈을 눈여겨보고 러브콜을 보내 이를 성사시켰다.

한편 이날 저녁에는 '개그야' 100회 특집에도 카메오로 참여해 특유의 유머를 발휘했다. '샤방샤방'의 노래 가사처럼 '아주그냥 끝내준' 하루를 보낸 박현빈의 카메오 출연 장면은 2일 방송되는 '개그야'와 9일 방송되는 '아현동 마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