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라이프~'엄기준, 촬영장서 깜짝 생일파티

최종수정 2008.05.01 09:01 기사입력 2008.05.01 08:19

댓글쓰기

'라이프 특별조사팀'의 주인공 엄기준


MBC 시즌드라마 '라이프 특별조사팀'의 주인공 엄기준이 생일을 맞아 팬클럽의 사랑을 고스란히 받았다.

지난 4월 27일 엄기준의 팬클럽이 80인분의 식사가 마련된 밥차를 몰고 드라마 촬영장을 깜짝 방문한 것. 엄기준은 물론 드라마 제작 스태프들 모두 팬들의 정성에 감동했다.

이번 깜짝 이벤트는 4월 28일 엄기준의 생일을 축하하고 함께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팬들이 준비한 것. 미역국과 함께 맛깔스러운 반찬이 준비된 80인분의 식사와 손수 만든 쿠키 등 푸짐한 간식거리를 마련해 모두에게 제공했다.

이날 팬들은 엄기준의 사진과 생일축하 문구를 직접 새겨 넣은 케이크, 아기자기하게 꾸민 메시지 카드 등을 엄기준에게 전했다. 아울러 스태프들과 동료 연기자들이 팬들과 함께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기도 하고, 케이크 크림을 엄기준 얼굴에 묻히며 장난을 치는 등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엄기준은 "저의 이번 생일은 봄 소풍처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팬들은 언제나 제게 활력소가 돼주는 존재였는데, 이렇게 또 감동을 줘서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요. 게다가 팬들 덕분에 항상 수고가 많은 스태프들에게도 선물을 해줄 수 있어서 기뻤고요. 생일파티가 끝난 한참 뒤에도 부럽다는 얘길 얼마나 들었는지,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 이런 것이구나 하고 생각했어요.(웃음)"라며 감동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극중 안하무인에 천하태평인 보험조사원 박찬호 역을 맡은 엄기준은 때로는 천하의 골칫덩어리로 코믹하게, 때로는 냉철한 조사원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nomy.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TODAY 주요뉴스 김소영, "바람, 변심…결혼 4년 만에 오상진에게 배신감" 폭로 김소영, "바람, 변심…결혼 4년 만에 오상진에...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