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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한 통으로 13종 업무 원스톱 서비스

최종수정 2008.04.13 22:57 기사입력 2008.04.13 2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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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복지공단, 민원업무 처리절자 개선

근로복지공단은 고객가치실현을 위해 상담원과의 전화 한 통으로 상담뿐만 아니라 민원업무에 대한 처리가 가능하도록 업무처리절차를 개선했다고 13일 밝혔다.

공단은 "각종 증명원 및 사업개시신고서(건설공사) 등 13종 업무에 대해 지난해 7월부터 일부 시범 실시한 결과, 서비스를 받은 고객의 만족도 및 호응도가 상당히 높게 나타났다"며 "14일부터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고객은 고객지원센터(1588-0075)에 전화 한 통화만 하면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김원배 이사장은 "근로복지공단이 최고의 고객서비스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대상 업무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고객접점을 보다 고객 친화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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