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FDS, IFRS 솔루션 국내 계약 체결

최종수정 2008.04.13 15:57 기사입력 2008.04.13 15:57

댓글쓰기

KT그룹의 금융 IT 전문회사인 KTFDS(대표 권치중)는 지난 11일 서울 충무로 본사 대회의실에서 독일 페른바흐의 국제회계기준(IFRS, International Finance Reporting System)솔루션인 플렉스파이낸스(Flexfinance) 국내 총판을 위한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KTFDS는 IFRS솔루션의 국내공급, 고객지원업무 및 장기적인 유지보수를 수행하며, 페른바흐는 IFRS솔루션인 플렉스파이낸스의 한국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하게 됐다.

플렉스파이낸스는 회계 시스템의 통합 및 확장을 용이하게 수행할 수 있는 유연성을 특징으로 기존 회사 인프라 기반을 이용해 솔루션 구축이 가능하다. 또 해외 선진 금융기관에 적용된 고도화된 방법론을 통해 수행 기간을 단축시켜주며, 회계기준 변경에 대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

권치중 KTFDS 사장은 “IFRS솔루션의 국내공급에 앞서 IFRS 엑셀런스 센터를 구축해 시범 운영하고 있고 이를 프리세일 및 교육 등에 활용할 예정”이라면서 “오는 24일 IFRS솔루션 설명회를 시작으로 국내시장에 본격적으로 사업 진출한다”고 밝혔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