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윤지민, 티지어스의 뮤비서 장균녕과 연기대결

최종수정 2008.04.13 11:45 기사입력 2008.04.13 11:45

댓글쓰기

윤지민(왼쪽)과 장균녕의 매력 연기대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공=해우엔터테인먼트

윤지민이 대만의 인기배우 장균녕과 뮤직비디오에서 매력 대결을 펼친다.

윤지민은 최근 '대만의 김태희'로 불리는 장균녕과 함께 신예 티지어스 뮤비에 캐스팅됐다. 뮤비에서 윤지민과 장균녕은 손호영, 이현진과 함께 얽히고 설킨 관계로 연기 대결을 벌이게 됐다.

윤지민과 장균영은 매력적인 몸매의 소유자로, 전문 모델로도 활약했다는 경력 때문에 뮤비 촬영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1996년 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모델 활동을 하다 영화 ‘모노 폴리’를 통해 연기자 변신한 윤지민은 당시 수영장 비키니 모습으로 최고의 8등신 미인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드라마 ‘무적의 낙하산 요원’, ‘히트’, ‘연애의 재발견’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장균녕은 대만판 ‘하얀거탑’(백색거탑), ‘꽃보다 남자2’에 출연하며 중화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대만 최고대학인 타이페이대학 법학과를 출신으로 모국어인 중국어를 비롯해 영어, 독일어에 능통한 재원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대만 SK-Ⅱ 모델로 활약했고, 현재는 랑콤 모델로 활동중이다. 대만판 ‘허니와 클로버’에서 하아궁 역을 맡은 그녀는 오는 5월 CTB 방영만을 앞두고 있다.

영화 ‘묻지마 패밀리’를 비롯해 베이비복스, 미나, 노블레스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이현종 감독이 티지어스 뮤비의 메가폰을 잡았다.

한관희, 박상준, 송영민, 이시현 4명의 멤버가 각각 작사·작곡·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티지어스는 뮤비촬영을 마친 후 4월말 1집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