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엄정화, 필리핀 섹시 패션화보 공개

최종수정 2008.04.11 08:19 기사입력 2008.04.11 08:19

댓글쓰기

필리핀 세부에서 찍은 엄정화 패션 화보[사진=심엔터테인먼트]


만능 엔터테이너 엄정화가 지난 3월 말 필리핀 휴양지 세부에서 찍은 섹시 패션화보를 공개한다.

자신의 패션 브랜드 '코너 스윗'(Corner Suite)과 '줌 인 뉴욕'(ZHUM IN New York)의 화보 촬영을 극비리에 마친 엄정화는 조만간 이를 일반에게 전격 공개할 계획이다.

화보 촬영을 맡은 조선희 사진작가는 "엄정화의 폭발적인 열정은 어떤 배우도 따라 올 사람이 없을 정도다. 카메라 렌즈 앞에 서면 그는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로 돌변한다"면서 "어떤 의상이든 어떤 컨셉트든 자유자재로 자신의 매력을 그것에 매치시킬수 있는 탁월한 능력의 소유자이기도 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엄정화 측은 "화보 촬영 당시 현장에는 현지 사람들과 관광객 100여 명이 한꺼번에 몰려 들어 엄정화의 매력과 스타성을 실감케 했다"고 전했다.

2007년 8월 말 론칭한 '코너 스윗'과 '줌 인 뉴욕'은 론칭한 지 불과 넉 달 만에 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홈쇼핑 채널에 소개되자마자 70분 분량의 방송이 50분 만에 끝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문용성 기자 lococo@newsva.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TODAY 주요뉴스 '충격 고백' 홍석천 "유부남이었던 전 남친…바람나 결별" '충격 고백' 홍석천 "유부남이었던 전 남친…...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