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잉크테크, '인쇄 전자 유로 2008' 전시회 참가

최종수정 2008.04.07 16:08 기사입력 2008.04.07 16:08

댓글쓰기

잉크젯 활용기술 선도기업 잉크테크(대표 정광춘)는 오는 8일부터 독일 드레스덴에서 개최되는 '인쇄 전자 유로 2008(Printed Electronics Europe 2008)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투명 전자잉크'를 활용한 프린트 방식의 RFID 태그 안테나를 비롯해 FPCB, 반사 필름 및 반투과 필름, 전자파차폐 필름 등의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잉크테크가 개발한 '전자잉크'는 안정성 및 용해성이 우수해 향후 프린팅 기반 IT핵심 분야의 저가격화, 대량생산, 친환경적 공법 등이 요구되는 제품에 폭넓게 적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자잉크'는 국내에서 이미 과학기술부로부터 신기술(NET) 인증은 물론 IR52장영실상-국무총리상 등을 수상하는 등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정광춘 대표는 "해외 전시회는 한국의 인쇄전자 기술과 응용제품들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해외 전시 참가로 좋은 비즈니스 결과를 만들어가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