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TX그룹, 이공계 지원위해 5억원 기부

최종수정 2008.04.07 12:57 기사입력 2008.04.07 12:57

댓글쓰기

STX그룹이 7일 서울대에서 강덕수 STX그룹 회장(사진 오른쪽)과 이장무 서울대학교 총장(사진 왼쪽)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대 발전기금 전달식’을 갖고, 발전기금 5억 원을 기부했다


STX그룹은 7일 서울대학교에서 ‘서울대 발전기금 전달식’을 갖고 5억원을 기증했다.

강덕수STX그룹 회장과 이장무 서울대학교 총장 등은 이날 발전기금 5억 원 기부증서 서명 및 감사패 증정 행사를 개최하고 국내 산업 발전 및 기술 진흥을 위해 이공계 학과 지원에 애쓰기로 했다.

STX는 글로벌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추진키로 하고 작년 12월에 설립된 STX장학재단을 통해 매년 개인별 국내 최대 규모 장학금을 지원중이다.

지난 1일에는 STX조선이 해군사관학교와 자매결연을 맺고 5억 원을 쾌척하는 등 우수인재 지원 및 양성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STX 관계자는 “강덕수 회장은 신입사원 면접을 일일이 챙길 만큼 인재경영에 대한 확고한 경영철학을 갖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STX는 장학사업, 복지사업을 계속 확대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