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스티로더, 온라인 전용 스킨케어 '굿스킨' 출시

최종수정 2008.04.07 11:30 기사입력 2008.04.07 11:30

댓글쓰기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그룹은 온라인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인 굿스킨(www.goodskincare.co.kr)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굿스킨의 출시로 에스티로더 그룹은 지난달 출시된 온라인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인 플러트에 이어 온라인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까지 갖추고 본격적으로 온라인 화장품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굿스킨(good skintm)'은 글로벌 뷰티 기업이 한국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 온라인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로, 브랜드 사이트 www.goodskincare.co.kr와 주요 백화점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피부과 전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된 굿스킨은 20대 후반에서 30대 중반의 여성들을 타겟으로 하는 브랜드이며, 피부타입 및 고민에 따라 화이트, 핑크, 그린, 블루, 퍼플 등 총 5가지의 컬러코드로 구성돼 있다.

피부타입 별로 나누어진 '올 펌, 올 캄, 올 하이드레이티드 모이스춰 크림'과 굿스킨 랩스 라인의 하나인 '트리-엑티라인 주름 필러'가 대표적인 인기 제품이다.

또, 굿스킨 웹사이트에서는 평소 자신의 피부타입을 잘 몰랐던 이들을 위해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피부타입을 진단해 주는 것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 주는 등 온라인 속 피부 컨설턴트 역할을 수행해 나갈 계획이다.

굿스킨은 한국 런칭 기념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과 이벤트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굿스킨 브라이트닝 제품 중 1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굿스킨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의 혜택은 물론 굿스킨 브라이트닝 아이템을 구매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더블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TODAY 주요뉴스 거꾸로 세웠더니 '대박'…"성수기보다 더 잘 팔려" 거꾸로 세웠더니 '대박'…"성수기보다 더 잘 ...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