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니스프리 '그린티 퓨어 스킨케어 라인' 출시

최종수정 2008.04.07 11:05 기사입력 2008.04.07 11:05

댓글쓰기

허브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물 대신100% 녹차수를 사용해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그린티 퓨어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퓨어 스킨케어 라인은 여름의 높은 습도 때문에 수분이 피부 위에서 겉돌기만 하고 피부 속은 푸석푸석한 여름 피부의 수분을 채워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퓨어 스킨케어에 함유된 GCG 성분은 피부 속 세포의 수분 보유량을 증가시켜 늘 촉촉한 피부로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수분 스펀지 효과로 겉도는 수분을 피부 속으로 깊숙이 끌어당겨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싱어송라이터 김조한이 프로듀싱하고 이니스프리 모델인 문근영과 지성이 함께 부른 듀엣송을 공개했으며 누구나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핸드폰 밸소리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상큼한 패키지와 싱그러운 그린티 향이 기분까지 맑게 해주는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퓨어 스킨케어'는 더운 여름, 피부 속과 겉을 수분으로 꽉꽉 채워 줄 것"이라고 말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