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비자카드 "AK면세점 할인혜택 누리세요"

최종수정 2008.04.07 10:41 기사입력 2008.04.07 10:41

댓글쓰기

비자카드가 국내 면세 유통 선두 기업인 AK면세점과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내년 2월까지 인천국제공항, 김포공항, 코엑스에 위치한 모든 AK면세점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로써 비자 플래티늄 카드 고객들은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공항 AK면세점에서 5~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비자 시그니처 및 인피니트 카드 고객들에게 모든 AK면세점에서 결제시 품목에 따라 최고 15%까지 할인해준다.

AK면세점은 최근 인천공항 면세점 추가 사업권을 획득하고 기존 화장품, 향수에 이어 추가로 수입잡화와 의류를 판매를 시작했다.

김영종 비자 코리아 사장은 "비자카드는 AK면세점과의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비자 프리미엄 카드 고객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면서 "이번 파트너쉽이 제공하는 추가 할인 혜택을 통해 비자 프리미엄 카드 고객들이 보다 즐거운 소비를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자카드는 이외에도 인천과 부산 롯데면세점에서 비자 시그니처와 인피니트 카드 고객에게는 최고15%, 비자 플래티늄 카드 고객은 최고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주류 판매권을 획득한 롯데면세점에서 비자 프리미엄 카드 고객들은 수입주류에 대해서도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