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소녀시대' 티파니-제시카-서현의 발라드 '오빠 나빠' 7일 공개

최종수정 2008.04.07 09:20 기사입력 2008.04.07 09:20

댓글쓰기



'소녀시대' 티파니, 제시카, 서현이 함께 부른 발라드 '오빠 나빠'가 7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오빠 나빠'는 순수한 스무살 소녀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와 대중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 웅장한 스트링 세션과 제시카, 티파니, 서현의 호소력 있는 음색이 어우러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미 지난 4일 티저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많은 궁금증을 자아낸 '오빠 나빠'는 원맨 프로듀싱그룹 '룸메이트'가 발표하는 첫 디지털싱글에 소녀시대 세 멤버가 객원으로 참여하는 형식으로 공개됐다.

티파니와 제시카, 서현은 "발라드로 새롭게 인사드리게 돼 기쁘다. 열심히 녹음한 만큼 '오빠나빠'가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룸메이트'의 이번 디지털 싱글앨범에는 타이틀곡 '오빠 나빠' 외에도 진스(Jins)의 ‘터치컴플렉스’, 우성민의 '기억에…울다'가 수록돼 있다.

현재 '베이비 베이비(BabyBaby)’로 활동하고 있는 소녀시대는 오는 9일에는 스타화보 '방과후 PM 5:00' 3탄 '우리집에 놀러와'를 공개하는 등 눈코뜰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TODAY 주요뉴스 거꾸로 세웠더니 '대박'…"성수기보다 더 잘 팔려" 거꾸로 세웠더니 '대박'…"성수기보다 더 잘 ...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