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리복 '엑소핏바이준비' 출시 기념 패션쇼 개최

최종수정 2008.04.07 07:55 기사입력 2008.04.07 07:55

댓글쓰기

스포츠브랜드 리복이 8일 서울 청담동 에서 '엑소핏 에볼루션(EX-O-FIT EVOLUTION)'이라는 주제로 패션쇼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패션쇼는 리복이 정욱준 디자이너와 손잡고 만들어 낸 남성 슈즈 '엑소핏바이준지' (Ex-O-Fit by JUUN. J)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 이 자리를 통해 그 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엑소핏바이준지가 모습을 드러낸다. 특별히 지난 1월 파리컬렉션에서 진행되었던 정욱준 디자이너의 작품이 신발과 함께 선보여, 파리컬렉션 무대가 그대로 재연될 예정이다.

엑소핏은 80년대 출시돼 지금까지 매년 2만족 이상의 꾸준한 판매를 보이고 있는 제품. 특히 2008년 패션 트렌드인 '하이탑' 열풍으로 올 상반기 리복 브랜드 매출 상승을 주도하고 있다.

엣소핏 바이 준지 (EX-O-FIT by Juun. J) 는 4월8일 출시를 시작으로, 오는 9월까지 운동화 형태인 로우(Low)와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High) 스타일의 18라인 제품을 선보이게 된다. 가격은 19만원 대부터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