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코엑스에 터치폰 체험관 오픈

최종수정 2008.04.06 17:03 기사입력 2008.04.06 17:03

댓글쓰기

‘싸이언 플래닛(CYON Planet)’

LG전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내에 터치폰 체험관 ‘싸이언 플레닛’ 개장을 기념해 공중에서 내려오는 행운의 공을 잡으면 터치폰과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
LG전자(대표 남용)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터치스크린 휴대폰 체험관인 ‘싸이언 플래닛(CYON Planet)’ 오픈 기념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총 9차례에 걸쳐 체험관 앞 공중에서 5000개의 공(원더볼)이 일시에 쏟아져 내려올 때 공을 잡아 체험관으로 오면, 공의 색상에 따라 뷰티폰 등 터치스크린 휴대폰, 영화 관람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LG전자가 오픈한 ‘싸이언 플래닛’은 뷰티폰, 터치웹폰 등 최신 제품뿐 아니라, 터치스크린과 영상통화 등 다양한 기능을 초대형 화면을 통해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LG전자는 터치스크린으로 그림을 그려 이메일로 전송하는 ‘터치캔버스’, 대형 스크린을 통한 ‘영상통화존’, 포토방명록, 시네마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싸이언 플래닛’을 첨단 휴대폰 체험명소로 상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이종진 LG전자 싸이언 마케팅 팀장은 “싸이언 플래닛을 늘 새롭고 설레임을 안고 찾아오는 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들과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싸이언만의 놀라움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