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방신기 "5월 중국 공연에 열정 담겠다"

최종수정 2008.04.06 14:09 기사입력 2008.04.06 11:29

댓글쓰기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할 중국 공연의 성공을 위해 동방신기 멤버들이 뭉쳤다.

최근 동방신기는 5월 31일 중국 상하이 홍구 경기장에서 열리는 '동방신기 2nd ASIA TOUR CONCERT “O” in Shanghai' 개최를 앞두고 개최를 앞두고 150여명의 내외신기자들과 만났다.

4일 상하이의 한 특급 호텔에서 열린 콘서트 개최 기자회견에는 많은 취재진과 팬들이 몰려 동방신기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 날 기자회견에서 동방신기는 “매년 상하이를 방문 할 때 마다 많은 팬 분들이 반겨 주셔서 감사 드린다. 아시아 7개 지역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할 중국 공연에 동방신기의 모든 열정을 담아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겠다.”며 오랜 시간 콘서트를 기다려 준 중국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동방신기는 "상하이의 관광명소인 신천지(신티엔디), 예원(위위엔) 등에 가고 싶다"고 말하며 상하이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또한, 동방신기 멤버들은 ‘5월에 만나요(우 위엔 븐 즈미)’, ‘사랑해요(우에농)’를 상해 사투리로 구사해 기자회견장에 모인 기자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

기자회견은 중국 유명 MC 육지서(루즐루이)가 진행을 맡았으며, 10년간 인기 오락프로그램에서 활약한 MC답게 편안하고 유쾌한 진행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동방신기의 상하이 입국 현장에서는 동방신기 팬의 상징인 붉은 티셔츠와 풍선이 물결을 이뤘으며 일본, 싱가포르, 태국 등 다양한 국가의 팬들도 공항에 몰려 동방신기의 입국을 환영했다.

이들은 동방신기가 출국하는 순간까지 호텔 앞에서 동방신기를 연호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중국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동방신기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