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태우, 열애사실 당당 인정 "미모의 여성과 교제중"

최종수정 2008.04.06 00:13 기사입력 2008.04.05 16:55

댓글쓰기



정태우가 열애 사실을 당당히 인정했다.

정태우 측은 아시아경제신문과의 전화통화에서 "정태우가 모 여성과 교제중인 것은 사실이다. '왕과 나' 촬영을 모두 마치고 3일 제주도 여행을 한 것도 맞다"고 전했다.

정태우 측은 덧붙여 "2년 전부터 만나왔다. 그동안은 '왕과 나' 촬영이 바빠 데이트할 새도 없었던 것 같다. 또 때마침 다음 주부터는 필리핀으로 봉사활동을 떠나야 하기 때문에 이에 앞서 여자친구와 데이트 여행을 한 것"이라고 밝혔다.

정태우는 국제구호기구 홍보대사 자격으로 7일 필리핀 마닐라 부근 지역으로 봉사활동을 떠날 예정이다.

한편 정태우는 지난 3일 여자친구와 제주도 유명 관광지를 여행하며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 커플은 주위 사람들을 의식하지 않고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겨 눈길을 끌기도 했다.

정태우는 지난 1일 '왕과 나' 종방연에서 기자와 만나 "여자친구가 없다고 해도 믿지 않고, 있다고 해도 안 믿을 것 아니냐? 빨리 결혼하고 싶은 마음은 있다. 그리고 젊은 아빠가 되고 싶다"고 말해 간접적으로 열애사실을 털어놓기도 했다.

정태우는 '왕과 나' 후반부에 연산군 역으로 투입돼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인간적인 연산군의 모습을 잘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은바 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