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와인도 대용량, 리유니트 와인 3리터 출시

최종수정 2008.04.04 14:57 기사입력 2008.04.04 14:57

댓글쓰기

이탈리아 칸틴 리유니트사(Cantine Cooperative Riunite)에서 생산되는 리유니트 와인(Riunite Wine) 3리터 대용량이 국내에 새롭게 출시됐다.

리유니트 와인을 독점 수입하는 와인포유는 4일 3리터 대용량 출시는 빠르게 대중화 되고 있는 국내 와인시장 추세에 발맞춰 이뤄진 것이라고 밝혔다.

대용량으로 출시된 와인은 리유니트 레드와인 '람브르스코(lambrusco)'와 화이트 와인 '비앙코(bianco)' 등으로 판매소비자가는 각각 4만원.

와인포유는 3리터 대용량이라 한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어 각종 연회나 가족모임, 직장 회식 등에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탈리아 북부 포강유역에서 자라는 100% 람브르스코산 포도만을 가지고 자연 숙성 시키는 이탈리아 전통 양조법으로 생산되는 리유니트 와인은 천연 발포를 포함하고 있어 뒤끝이 깨끗하고 상큼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8%의 저알코올이라 가벼운 분위기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다른 와인 브랜드처럼 코르크 마개를 쓰지 않고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 고객에게 제공되는 와인에 사용되는 스크류캡을 사용하고 있어 캐주얼 와인 중에서는 최고의 품격을 자랑한다.

현재 리유니트 와인은 리유니트 와인을 독점 공급하고 있는 와인포유쇼핑몰 (www.wineforu.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용량 별로 이번에 새로 나온 3리터를 비롯해 187ml, 750ml, 1500ml가 있다.

와인포유 김창권 회장은 "리유니트 와인은 가격 대비 맛과 풍미가 우수하고 한국 사람 입맛에도 잘 맞아 큰 폭의 시장 확대가 예상되는 한국 와인 시장에서 독보적인 캐주얼 와인 브랜드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