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한생명, 은퇴설계 마케팅 본격 가동

최종수정 2008.04.04 14:12 기사입력 2008.04.04 14:12

댓글쓰기

신한생명 서진원 사장이 4일 은퇴설계 프로젝트 홍보를 위해 서울 종각역 앞에서 고객들에게 꽃씨를 나눠주고 있다.

신한생명은 4일 서진원 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과 설계사 4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 200여개 영업점 인근에서 '은퇴설계 마케팅' 가두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최근 고령화 사회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은퇴보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한생명은 '멋진 내일을 위해 오늘부터 준비한다'는 컨셉으로 은퇴설계 대표브랜드 명칭을 '웰컴 투머로우(Welcome Tommorow)'로 정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오전부터 서울을 비롯하여 전국 주요도시에서 가두 캠페인을 실시한 신한생명은 식목일을 맞아 고객들에게 꽃씨 20만개를 나누어 주며 은퇴설계 캠페인을 홍보했다.

신한생명은 이번 은퇴설계 마케팅의 대표상품으로 '웰컴 투머로우 신한변액연금보험'을 새롭게 판매하고, 5월에는 주가지수 연동형 상품을 출시하는 등 연금보험의 상품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와 함께 은퇴설계 마케팅의 일환으로 홈페이지(www.shinhanlife.co.kr)를 통해 고객이 손쉽게 은퇴자산을 예측할 수 있도록 '은퇴설계 자가진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은퇴준비를 위한 가이드북도 제작해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