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C제일銀, 연 5.1% 자유입출금 '두드림 통장' 판매

최종수정 2008.03.31 11:39 기사입력 2008.03.31 11:39

댓글쓰기

SC제일은행이 정기예금의 수익성과 자유입출금 예금의 편리성을 동시에 갖춘 '두드림(Do Dream) 통장'을 오는 4월 1일부터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최고 연 5.1%의 높은 금리를 받으면서도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언제든지 필요할 때 예금을 찾을 수 있고 여유자금이 생기면 아무 때나 입금할 수 있는데다 정해진 최소 가입금액도 없다.

금리는 예치건별로 30일간은 연 0.1%가 적용되나 한달 이후부터는 연 5.1%가 적용된다.

매달 이자금액에 대해서는 가입 익익월부터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도 쏠쏠하다. 이 통장은 ▲인터넷뱅킹 및 텔레뱅킹 수수료 ▲창구 당행 이체 수수료 ▲정액자기앞수표 발행 수수료 ▲은행업무 시간외 자동화기기 (CD/ATM) 현금 인출 및 당행 이체 수수료를 전액 무제한 면제해준다.

특히 4월과 5월 두 달 동안 모든 시중은행(우체국, 농협중앙회, 지방은행 포함)의 자동화기기 (CD/ATM) 현금인출 수수료를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면제해준다.

SC제일은행은 출시기념으로 4월 1일 중구 태평로 파이낸스빌딩 주변 및 종로 일대, 4월2일 강남 테헤란로 주변 및 강남역 일대 에서 '두드림통장이 여러분의 꿈을 후원 합니다'라는 고객 이벤트를 실시해 본인의 희망을 적어내면 추첨을 통해 1등 100만원 경품을 포함 총 31명에게 '꿈 후원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