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대한생명 ‘대한플러스보장보험’ 판매

최종수정 2008.03.31 11:26 기사입력 2008.03.31 11:26

댓글쓰기

대한생명은 다음달 1일부터 저렴한 보험료로 질병, 재해, 사망보장 혜택을 모두 제공하는‘대한플러스보장보험’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일반재해로 사망했을 경우 1억원, 교통재해 사망은 2억원, 비행기·선박·열차사고의 특수교통재해로 인한 사망사고가 발생했을 때는 3억원의 사망보험금을 받을 수가 있다.

또한 수술보장, 입원보장, 암관련보장, 질병의료, 성인병진단 등 11가지의 부가특약을 선택할 수 있어 재해 보장과 더불어 본인에게 맞는 맞춤형 보장설계를 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특정상병통원특약을 선택하게 되면 각종 재해사고로 통원치료를 받는 경우나 콜레라, 이질, 식중독 등의 특정한 질병으로 인해 통원 치료를 받게 되는 경우 통원자금을 받을 수 있다.

30세남자(비위험직)가 성인병진단, 수술보장, 입원보장 등의 특약을 선택해 보험에 가입하는 경우 보험료는 3만9000원이다. (80세만기, 15년납)

주계약 보험료는 만기시 100% 환급 받을 수 있고 선택특약도 순수형, 환급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만기시 환급금을 통해 필요자금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보험기간은 70·80세 만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김종열 대한생명 상무는 "대한플러스보장보험은 생활하면서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재해사고와 질병에 대해 보장을 강화할 수 있는 맞춤 상품으로 보험료가 저렴한 편"이라며 "이미 보험에 가입한 기존 고객들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보장부분을 강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 이라고 말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