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볼보, 스타마케팅 '시동'

최종수정 2008.03.31 09:25 기사입력 2008.03.31 09:25

댓글쓰기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가 스타마케팅에 본격 뛰어든다.

볼보는 볼보 쿨 컴팩트 C30의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가수 크라운 J, 배슬기, 민경훈 등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들에게 볼보 C30을 1년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볼보는 이에 따라 지난 28일 서울 대치동 볼보전시장에서 가수 크라운 J와 배슬기, 민경훈을 초청해 볼보 C30을 각각 1대씩 전달했다.

이들은 볼보 C30의 다이내믹하고 경쾌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신세대 연예인으로 낙점됐다. 1년간 볼보 C30을 직접 타게 되며 향후 볼보 신차발표회, 고객 초청행사 등 각종 이벤트 참석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시 차량을 활용하는 등 C30 홍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볼보 Cool Compcat C30은 해치백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실용적인 도시형 모델이다. 특히 독특하고도 귀여운 글라스 테일게이트의 후면 디자인이 돋보이는 엔트리모델로 출시 이후 고객 초청 콘서트, 스키캠프 개최 등 활발한 타겟 마케팅을 펼치며 해치백 시장을 선점해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이번 스타마케팅은 젊은 세대를 대변하는 스타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보다 젊고 진취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