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백화점, 4일부터 프리미엄 봄 세일

최종수정 2008.03.31 08:15 기사입력 2008.03.31 08:15

댓글쓰기

롯데백화점은 4일부터 20일부터 17일간 '프리미엄세일'에 들어간다.

'프리미엄세일'의 브랜드 참여율은 75% 수준이다. 이번 프리미엄세일에는 7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작년(80여%의 참여율)보다 다소 낮을 것(70% 중반)으로 예상되고 있다. 각 품목별로는 가정 86%, 잡화 78%, 여성정장 72%, 여성캐주얼 60% 등 참여율을 보일 예정이다. 세일율은 10~30%이다.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4일부터 20일까지 '스프링 원피스대전'을 전개한다. 미니멈, 지고트, 데코, 모르강, 코카롤리, 쉬즈미스 등이 참여하며 핫 트렌드 원피스 및 관련 상품을 40%이상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4일부터 20일까지 '해외 직소싱 상품 기획전'을 전개한다. 칠레산 포도, 캘리포니아산 오렌지 및 태국산 새우를 해외 직소싱 해 파격 특가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에서는 4일부터 13일까지 '엘레강스 니트 & 블라우스 대전'을 전개한다. 히트예감 3대 스타일 기획전, 해외 직수입상품전, 1+1상품전 및 니트&블라우스 균일가 상품전 등 다양한 테마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4일부터 8일까지 '커리어 패션위크전'을 진행한다. 아이잗바바, 앤클라인뉴욕, 쉬즈미스 등이 참여하며, 특보 상품으로 진(Jean), 티셔츠 단독 기획상품을 판매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프리미엄 세일기간 중 4일부터 19일까지는 한국최초 우주인 탄생을 맞아 '롯데 스페이스 월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 점 내점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아폴로 13 무중력 장면 촬영지로 유명한 'Zerp G 미국 라스베가스 무중력 체험 비행권을 증정한다. 또,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경품행사로 '한국최초 우주인 귀환후 첫 소감을 맞추는 고객대상 추첨을 통해 우주인 손목시계 에비에이터를 증정한다.

본점에서는 기간 중 우주체험전시가 펼쳐진다. 이곳에는 우주왕복선 소유즈호, 월면차, 우주행성 전시 등 다채로운 체험, 전시행사가 펼쳐지며 4~6까지 본점 1층에서는 우주식품 전시 및 체험이벤트가 전개된다.

이원준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장은 "최근 소비심리가 크게 위축돼 경기가 후퇴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며 "프리미엄 세일에서는 인기브랜드의 대표 핫아이템전으로 보다 저렴하고 알뜰한 쇼핑와 색다른 경품으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