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싸이언 아이스크림폰’ 출시

최종수정 2008.03.30 11:00 기사입력 2008.03.30 11:00

댓글쓰기

리비전A 전용

LG전자가 출시한 ‘싸이언 아이스크림폰’

LG전자(대표 남용)는 파스텔톤 색상의 외관에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을 적용한 리비전A방식 ‘싸이언 아이스크림폰 (LG-LH5000)’을 3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싸이언 아이스크림폰은 전화가 걸려오거나 문자가 수신되면 전면에 파스텔톤의 반짝이는 작은 빛들이 연속해 움직이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전면 상단에는 오렌지 색상의 LED 조명을 적용해 시간이나 웃는 얼굴, 하트, 왕관 등의 이모티콘이 나타난다.

‘아이스크림폰’이라는 애칭은 ‘바닐라’, ‘스트로베리’, ‘피스타치오’ 등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파스텔톤 색상에서 착안했다고.

8가지의 다양한 요리법을 알려주는 ‘요리주머니’와 모임 후 한 사람이 부담할 금액을 계산해주거나 사다리 타기 게임을 하는 ‘더치페이’ 등 재미있는 생활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 이메일 수신 기능, 영상통화, 사전 등 풍부한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싸이언 아이스크림폰은 13.6mm의 슬림한 폴더 스타일로, LG텔레콤을 통해 퓨어 화이트, 스위트 핑크, 스위트 블루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40만원대.

LG전자는 싸이언 아이스크림폰을 알리기 위해 광고 모델인 김태희가 ‘아이스크림 사랑’ 노래를 부르는 영상과 최근 KBS ‘1박2일’을 통해 국민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근이’를 주인공으로 한 인터넷 광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종진 LG전자 싸이언 마케팅팀장은 “아이스크림폰의 독특한 조명과 색상이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싸이언은 철저한 고객 조사를 바탕으로 한 감성 디자인과 편의기능으로 3세대 휴대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