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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글로벌 베스트 콜센터' 선정

최종수정 2018.09.08 15:48 기사입력 2008.03.30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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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사 중 국내 첫 수상…세계 세번째

신한카드의 콜센터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30일 신한카드는 미국 국제소비자관리협회(ICMI)가 주관한 글로벌 콜센터 인증부문에서 '글로벌 베스트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 선정 '한국의 우수 콜센터' 신용카드 산업 1위 3년 연속 수상,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CIRC)가 인증한 국내 최고 콜센터(Advanced Level) 선정에 이은 겹경사다.



'글로벌 베스트 콜센터'는 ICMI가 글로벌 최고 수준의 콜센터 운영회사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전 분야에 걸쳐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신한카드의 수상은 국내 최초며 세계적으로는 미국 아멕스카드, 중국산업은행 신용카드에 이어 세번째다.



소근 신한카드 고객지원본부장은 "'모든 의사결정과 행동의 중심은 고객"이라는 것이 신한카드의 경영전략"이라며 "고객접점의 최일선인 신한카드 콜센터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와 시장의 흐름의 정확하게 파악하는 창구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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