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 '삼성프린터 패널 2기' 모집

최종수정 2008.03.23 14:50 기사입력 2008.03.23 14:22

댓글쓰기

삼성전자가 프린터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삼성프린터 패널 2기'를 4월15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프린터 패널'에 선정되면 삼성전자의 프린터와 복합기 신제품 체험기회를 비롯해 프린터 개발자, 마케팅 담당자와의 만남, 온·오프라인 교육과 정기 모임 등 다양한 프린터 관련 체험 기회를 제공받는다.

다음달 말부터 본격 활동하게 되는 '삼성프린터 패널 2기'는 삼성전자가 주관하는 각종 공모전에도 참여해 신제품 체험과 평가, 관련 블로그 활동, 신상품과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등의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삼성전자는 과제 수행 결과와 온오프라인 활동을 평가해 우수 패널에게 삼성전자 해외 사업장 탐방과 해외 유명 IT 전시회 참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프린터 패널 2기'는 작년 7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된 1기에 이은 두 번째 모임으로, 삼성전자 프린터 커뮤니티 사이트 '프리니티(www.prinity.com)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린팅사업부 이장재 전무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똘똘 뭉친 젊은 대학생들을 패널로 선발해 그들의 참신한 의견을 마케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고객 참여 기회와 열린 마케팅을 확대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