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언, 온스타일 '스타일 핫' MC로 발탁

최종수정 2008.03.24 06:47 기사입력 2008.03.23 10:38

댓글쓰기



이언이 스타일 파파라치로 변신한다.

이언은 24일 오후 3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영하는 '스타일 핫'의 MC로 발탁됐다. 이언은 모델 지현정과 함께 MC를 맡아 최신 트렌드를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스타일 핫'은 최신 트렌드 현장을 직접 찾아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정보를 가장 빠르고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 MC들이 직접 발로 뛰며 패션 거리와 이벤트 현장을 취재하고,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일 리더들도 직접 만나 인터뷰한다.

MC 이언은 직접 캠코더를 들고 각종 트렌드 현장을 찾아 나설 예정이다. 이언은 압구정, 청담동 등의 패션 거리를 지나는 스타일리더들을 통해 최신 유행을 알아보거나, 이벤트나 행사장을 찾아 유행 아이템들을 미리 체험해보는 등 현장을 ‘습격’해 따끈따끈한 정보를 제공한다.

평소 영상과 사진 촬영에 관심이 많았던 이언은 첫 촬영 당시 전문가 못지 않은 감각을 뽐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이언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핫 트렌드를 더욱 발빠르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시청자들을 위해 최신 스타일들을 낱낱이 찾아내는 파파라치의 임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겠다.”며 각오를 덧붙였다.

함께 MC를 맡은 지현정 또한 “모델 경험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에게 최신 트렌드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와 각종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24일 첫 방송에서는 올 봄 유행할 립글로스를 활용한 입술 메이크업 트렌드가 공개된다. 이외에도 자동차 디자이너로 변신한 송경아, 은반의 요정 김연아 등의 만남도 준비되어 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