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차, VIP마케팅 '통력'

최종수정 2008.03.16 19:56 기사입력 2008.03.16 19:56

댓글쓰기

현대차가 그랜저 뉴 럭셔리의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VIP마케팅에 나섰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지난달 출시된 그랜저 뉴 럭셔리의 구매 고객들에게 ‘그랜저 고객 초청 골프 페스티벌’과 ‘그랜저 뉴 럭셔리 와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그랜저만의 VIP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

‘그랜저 고객 초청 골프 페스티벌’은 그랜저 뉴 럭셔리 구매 고객 중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8일과 19일 2차에 걸쳐 총 80명의 고객을 초청해 진행한다.

프로골퍼의 자세 교정 교육에 이어, 고객 4명당 1명의 프로 선수를 한 조로 구성해 숏 게임과 9홀 라운딩의 필드 레슨을 펼치는 등 수준 높은 골프 클리닉을 실시할 예정이다.

골프 페스티벌의 응모는 그랜저 뉴 럭셔리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3월말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에서 실시 중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2일 발표된다.

‘그랜저 뉴 럭셔리 와인 이벤트’는 다음달 8일부터 17일까지 서울과 분당, 광주, 대구, 부산의 지역의 와인 전문 레스토랑에서 유명 와인 전문가의 와인 매너와 셀렉션 강연, 시음회 및 만찬으로 진행된다.

3월말까지 그랜저 뉴 럭셔리를 구매한 고객은 와인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1일 발표된다.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100명의 고객이 와인 이벤트에 초대된다.

현대차의 한 관계자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표현하는 골프와 와인을 매개로 고품격의 VIP 마케팅을 펼쳐 그랜저 뉴 럭셔리 구매 고객들에게 특별한 자부심과 만족도를 심어주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VIP 마케팅으로 그랜저만의 안락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