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샘, 온라인 전용브랜드 '하우위즈' 런칭

최종수정 2008.03.10 10:30 기사입력 2008.03.10 10:30

댓글쓰기

한샘 '하우위즈' 로고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홈페이지(www.hanssem.com)를 '인테리어 전문 포털사이트'로 새롭게 오픈하는 한편 온라인 가구 전용브랜드인 '하우위즈'를 런칭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샘은 기존에 브랜드 사이트와 타깃별로 구분돼 운영되던 'tntn.com' '리빙닷컴' '웨딩닷컴' '한샘몰' 등의 사이트를 모두 통합, 국내 최고의 인테리어 전문포털사이트(vertical portal, 버티컬 포털)로 운영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한샘은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인테리어 정보를 얻고자 하는 잠재고객부터 구매고객에 이르기까지 모든 방문자들에게 서비스를 연계해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 서비스는 인테리어, 육아, 요리정보 등의 컨텐츠를 블로그 형태로 올리는 '와이프로그(wife-log)'와 인테리어와 관련된 사진과 한샘의 시공사례를 자유롭게 공유하는 커뮤니티 등이 제공된다.

홈페이지 리뉴얼과 더불어 새로 선보이는 온라인 가구 전용브랜드 '하우위즈'는 '그녀들의 라이프테리어(Lifeterior : life+interior)'라는 슬로건으로, 한샘의 노하우가 집약적으로 담긴 신세대 부부를 위한 온라인 가구 전용브랜드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