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세븐일레븐 "사랑을 고백하세요"

최종수정 2008.03.10 10:01 기사입력 2008.03.10 10:01

댓글쓰기

편의점 업체 세븐일레븐은 오는 16일까지 화이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이색적인 화이트데이 선물을 선호하는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고급 와인병에 특정한 날을 새겨넣을 수 있도록 했다. 여러 가지 디자인을 선명하고 입체감 있게 양각, 음각으로 새겨 넣어 주문 가능한 '조각와인' 4종을 도입, 운영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주문판매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초콜릿 5종, 시들지 않는 '마법의 꽃' 1종, 프로포즈 및 기념일에 선물 가능한 꽃 바구니 6종과 여성화장품 2종 등 직접 선물을 전달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택배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진희 세븐일레븐 상품본부 계장은 "고급스러운 포장, 저렴한 가격, 브랜드 제품을 조화한 상품을 바탕으로 조각와인, 마법의 꽃 등 이색적이고 감각적인 상품으로 이번 화이트데이에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은 이 밖에도 화이트데이 기획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치아미백시술권, 박준 헤어시술권, 아이리버 딕플 D5, 패러글라이딩 체험권, 문화상품권 2만원권, 영화 '천일의 스캔들' 예매권과 고객 사연을 적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사랑을 이어주는 미니골드 커플링'과 데이트비용(10만원)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www.7-eleven.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