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교습소'의 수줍음 많은 소년에서 '6년째 연애중'의 능글능글한 남자친구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인 윤계상은 '비스티 보이즈'에서 청담동 밤세계 최고의 에이스라는 이색적인 캐릭터에 도전, 데뷔 후 최대 변신을 시도했다.
그가 연기한 승우는 잘생긴 외모와 세련된 매너로 여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텐프로 호스트. 화려한 밤의 세계에 몸 담고 있으면서도 부유했던 과거를 잊지 못해 '밤 세계' 사람들을 믿지 않고, 자신은 그들과 다르다는 신념으로 살아가는 캐릭터다.
|
이를 위해 윤계상은 캐스팅 직후부터 한번도 접해본 적 없는 텐프로들의 세계에 입성하기 위해 캐릭터 분석과 대사 연습에 몰두했다. 평범하지 않은 삶을 사는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익히기 위해 직접 텐프로 종사자를 만나보는가 하면, 'TC', '공사' 등 텐프로들이 사용하는 생소한 용어에 익숙해지기 위해 실생활에서도 단어들을 사용하는 등 '진짜 텐프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했다.
또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한 텐프로의 '옷발'을 위해 몸매 가꾸기에도 소홀하지 않았다.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에서 보여주었던 평범한 캐릭터가 아니라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던져줄 것으로 보인다.
'용서받지 못한 자'로 칸 영화제에 초청되면서 세계적인 관심을 끈 윤종빈 감독의 신작 '비스티 보이즈'는 누구나 입성을 꿈꾸는 최고의 장소 청담동을 무대로 '하루를 살아도 느낌있게 살고 싶은' 텐프로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리얼하게 그렸다. 4월 30일 개봉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