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수지니' 이지아, 홈페이 두번째 에피소드 공개

최종수정 2008.03.08 03:12 기사입력 2008.03.07 17:40

댓글쓰기


'수지니' 이지아가 자신의 홈페이지의 두번째 에피소드 '레터(Letter)'를 공개했다.

만화 형식의 이 에피소드에서 이지아는 자신의 심경을 "멀리 여행을 다녀왔어. 높은 곳까지 한 걸음에 달려와서인지 숨이 조금 찼었는데 이제 조금 나아지고 있는 것 같아 주위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다"고 표현했다.

덧붙여 이지아는 "많은 관심과 사랑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요즘 저는 여러분들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노력중이에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금방 돌아갈게요"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남기기도 했다.

미국의 대학에서 그래픽을 전공한 이지아는 자신의 홈페이지 '이지아닷컴(ejiah.com)'에 큰 애착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메지시는 특히 직접 자필로 글을 남겨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아의 소속사 BOF측은 "3개월 동안 홈페이지 디자인 작업에 몰두해왔다"며 "'태왕사신기'가 끝난 후 2차 홈페이지 공개를 하겠다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지아는 애니타임, 롯데리아 CF를 시작으로 최근 이효리와 함께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와도 전속 계약을 맺는 등 주가를 올리고 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