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화증권, "홍콩주식 직접 매매 서비스 개시"

최종수정 2008.03.02 12:00 기사입력 2008.03.02 12:00

댓글쓰기

한화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통해 홍콩주식을 직접 사고 팔수 있게 됐다.

한화증권은 3일부터 HTS 'Ez-Net Smart'를 통한 홍콩주식 직접매매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화증권 홍콩직접투자 HTS 서비스는 홍콩에 상장돼 있는 주식을 고객들이 직접 주문할 수 있다.

중국 최상위권의 리서치 신뢰도를 보유한 해통증권과 신은만국증권의 실시간 투자정보 및 중국주식시장에 상장돼 있는 종목들의 시세, 차트, 기업개요 및 순위 분석 등 체계적인 재무 분석 화면이 제공된다.

특히 업계 최초로 한화증권 전국지점 어디서나 직접 주문이 가능한 시스템을 개발해 HTS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도 언제든지 가까운 지점에서 매매가 가능토록 했다.

홍콩직접투자 HTS 서비스 이용은 한화증권 종합계좌 보유 고객이면 지점방문 필요 없이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별도의 설치 없이 기존 한화증권 HTS상에서 "중국투자" 메뉴를 통해 관련화면을 조회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한화증권 홍콩직접투자 HTS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Go HTS Festival'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31일까지 계좌 개설을 하는 모든 중국 직접 투자고객에게 중국 HTS 시세 사용료가 면제되는 이벤트와 5월31일까지 중국직접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중국여행상품권(100만원 상당), 디지털카메라, 63뷔페 식사권이 제공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화증권 홍콩직접투자 HTS 서비스는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한화증권 고객서비스팀(1544-8282), 홈페이지 및 한화증권 전국지점으로 하면 된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