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사이버패스-모빌리언스 "인수 시너지 극대화할 것"

최종수정 2008.02.24 10:57 기사입력 2008.02.24 10:57

댓글쓰기

24일 모빌리언스(대표 황창엽)와 사이버패스(대표 백종진)에 따르면 양사는 지난 22일 합동 기업설명회(IR)를 개최하고 사업시너지 확보방안 및 올해 중점 추진전략을 설명했다.

이번 기업설명회는 지난 2월1일 사이버패스가 모빌리언스의 경영권을 인수한 후 양사의 대표가 기관투자가 및 애널리스트 등을 대상으로 향후 사업 및 관리적 측면에서의 시너지 확보 전략과 올해 중점 추진계획을 직접 설명하는 취지로 마련된 것이다.

이날 백종진 사이버패스 대표는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전자결제산업의 현황과 비전을 강조하고 양사가 주도하고 있는 주력 결제상품을 유기적으로 패키지화해 양사의 수익력을 배가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황창엽 모빌리언스 대표는 "양사간 상이한 고객층과 서비스 영역을 상호 보완, 확대시킴은 물론 IT자원의 공유 및 시스템의 공동개발, 해외시장의 동반진출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기업설명회를 통해 모빌리언스는 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거래시장의 성장과 오픈마켓 등 온라인 실물시장의 성장세를 통해 올해 매출 637억원, 영업이익 76억원을 목표했으며, 사이버패스는 올해 464억원의 매출목표를, 56억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했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