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유사, 다채로운 '설 마케팅'

최종수정 2008.02.04 16:26 기사입력 2008.02.04 16:26

댓글쓰기

설 명절을 맞아 국내 4대 정유사들은 주유소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주유소에서 선물을 나눠주는 것은 물론 인터넷에서도 경품을 제공한다.
 
SK에너지는 귀향ㆍ귀성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고속도로에 있는 SK주유소에서 설 기간 동안 주유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지퍼백과 논슬립패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지퍼백은 음식물 등을 오래 보관할 수 있게 해주며, 논슬립패드는 차 내부에서 패드로 물건을 올려놓으면 움직이지 않도록 해주는 미끄럼 방지용 제품이다.
 
SK에너지는 이 행사를 위해 10만개 이상의 지퍼백과 5만개 이상의 논슬립패드를 마련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일상생활에서 사용 빈도가 많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제공하자는 취지"라고 말했다.
 
GS칼텍스는 설 명절기간 동안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블지퍼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펼친다.
 
GS칼텍스는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5일 동안 전국 40여 개 고속도로 주유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더블지퍼백' 5만개를 증정한다.
 
더블지퍼백은 차량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설 연휴기간 차내에서 다양한 용도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에쓰오일도 설연휴 전국의 계열 고속도로 주유소 및 충전소 46개소에서 '에쓰오일 추석 귀성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에쓰오일은 주유ㆍ충전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퍼백ㆍ위생백ㆍ비닐장갑 3종으로 구성된 홈세트 7만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현대오일뱅크는 오는 13일 까지 보너스카드를 이용해 주유하고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oilbankcard.com)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0명(1인 2매)을 추첨, 블록버스터 뮤지컬 '마법천자문' 공연티켓을 선사한다.
 
이 공연은 국내 900만부가 팔린 베스트셀러 학습만화인 '마법천자문'을 제작한 공연으로, 어린이들에게 어려운 한자를 쉽게 익히도록 도움을 준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