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보, MS 본사 방문 등 3개국 여행 경품 증정

최종수정 2008.02.04 11:31 기사입력 2008.02.04 11:31

댓글쓰기

삼보컴퓨터(대표 김영민)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해외 연수, 닌텐도 DS, 전자사전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TG삼보 아카데미 빅찬스’를 3월까지 진행한다.

삼보컴퓨터는 행사 기간 데스크톱과 노트북 PC를 구매한 고객 10명을 선정해 마이크로소프트 본사를 비롯해 세계 유수 기업을 탐방하는 등 미국, 일본, 캐나다 3개국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삼보는 그밖에도 닌텐도 DS(50명), 샤프 전자사전(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삼보는 졸업 입학을 축하하기 위한 아카데미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아카데미 행사 모델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무한도전 다이어리와 함께 유재석, 박명수, 노홍철 하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신년 엽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데스크톱 행사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스피커, 헤드셋, DVD 타이틀 등 7종 선물세트를 주고 노트북 행사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노트북 가방과 함께 컴팩트 마우스, 헤드셋 등 4종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삼보컴퓨터 관계자는 “학생들에게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카데미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해외 연수를 통해 세계적인 기업들을 몸소 탐방함으로써 넓은 안목을 기르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