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흥국생명 "고령자도 싼 보험료 적용" [고향가는 길]

최종수정 2008.02.04 15:42 기사입력 2008.02.04 15:42

댓글쓰기

무배당 실버 CI보험

흥국생명은 고연령으로 인한 경제적 부담으로 보험에 가입할 수 없었던 40~65세의 고령자들이 부담없이 가입할 수 있는 고령자 전용 CI(치명적 질병)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기존의 CI보험이 연령이 높아질수록 보험료가 비싸져 고령자들이 가입하기에는 부담이 컸던 것에 비해 이 상품은 고령자들이 가입해도 보험료가 30% 정도 저렴해서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이 상품은 고령자들이 걸리기 쉬운 노인성질환 즉 뇌졸증, 급성심근경색증 등이 발병했을 때 고액의 진단자금을 보장해줄 뿐만 아니라 사망시 남은 보험금을 지급하가 때문에 한 건의 보험 가입으로 노년의 질병에서 사망까지 보장해준다.

다양한 특약을 선택할 수 있어 보험기간 중 중대한 질병이나 중대한 수술, 중대한 화상 및 부식으로 인해 많은 치료비가 필요할 때, 고액의 진단급여금을 지급하기 때문에 치료비ㆍ간병비ㆍ요양비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노인성질병관련특약 선택시 고연령층에 발생하기 쉬운 치매를 비롯한 각종 질환과 관절염, 골절ㆍ골다공증 등에 대해서도 80세까지 중점 보장해줘 노년의 건강을 책임져주는 상품이라 할 수 있다.

CI보험금(중대한 뇌졸중 및 중대한 급성 심근경색증) 지급사유 발생시 또는 50% 이상 80% 미만의 장해상태시 보험금 지급 뿐만 아니라 주계약 및 특약의 보험료도 면제해준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