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우證, 3년만에 HTS ‘Qway 6.0' 업그레이드

최종수정 2008.02.04 10:30 기사입력 2008.02.04 10:30

댓글쓰기

-주식거래와 자산관리를 한번에…‘X-Ray’서비스, ‘자산관리’서비스 등 편의성 강화

대우증권이 3년여만에 기존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업그레이드한 Qway6.0을 새로 출시했다.

4일 출시된 Qway6.0은 자산관리 기능을 대폭 강화하고 주식거래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해 주식거래와 자산관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새로 선보이는 ‘X-Ray’서비스는 주문호가 내부의 세부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로, 실시간으로 대량 매수체결이나 주문이 발생하는 종목들을 포착할 수 있고 투자자의 주문이 몇 번째 체결순서에 놓여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다.

또 국내 최초로 수익증권의 일별 기준가를 바탕으로 주식차트 수준에 준하는 ‘수익증권 종합차트’를 제공해 고객이 수익증권의 가격 추이를 살펴 적절한 매수 시기를 판단할 수 있도록 했다. 수익증권의 야간 예약주문도 가능하다.

Qway6.0의 ‘WM(자산관리)’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메뉴가 자산관리메뉴로 전환돼 대우증권이 제공하는 자산관리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Qway6.0은 전 증권사의 종목별 리서치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종목 컨센서스’서비스와 리서치 분석자료를 기반으로 투자유망종목을 개별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종목 서베이’서비스, 컴퓨터 바이러스의 검색과 치료를 동시에 해주는 ‘무료 백신’서비스 등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한다.

‘BESTez Qway6.0’은 기존 이용자의 경우 별도의 설치없이 자동업데이트되며, 신규 이용자는 대우증권 홈페이지(www.bestez.com)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대우증권은 또 2년여간 준비해 온 차기시스템(BESTez On)을 본격 가동해 데이터 처리속도 향상과 무정지 서비스 구현, 신상품 개발의 신속성도 확보했다고 덧붙였다.

(문의: 1588-3322)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