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패션단신]EXR, 공식 온라인 쇼핑몰 E-SHOP 오픈 외

최종수정 2008.01.14 11:54 기사입력 2008.01.14 11:54

댓글쓰기

◆ EXR, 공식 온라인 쇼핑몰 E-SHOP 오픈

캐포츠 EXR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E-SHOP (http://eshop.exrkorea.com) 을 오픈했다.

EXR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을 적극 반영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공식 온라인 쇼핑몰 E-SHOP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E-SHOP은 EXR의 로고 약자인 'E'를 붙여 네이밍했고 다양한 상품군 구성, 신상품, 베스트 셀러 소개, 다양한 코디 제안 등 고객들에게 편의를 주고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로 주안점을 두고 디자인됐다.

또한 일부 한정된 상품으로만 구성됐던 기존 온라인 제휴 쇼핑몰(디앤샵, CJ 홈쇼핑 등)과는 달리 공식 온라인 쇼핑몰 E-SHOP은 EXR 매장에 구성된 전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오프라인에서 접할 수 없는 예약판매를 통해 출시되지 않은 상품들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EXR은 E-SHOP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런칭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하이원 스키장 리프트권, 스타일가방, EXR 지갑, 무릎 담요, 키홀더 등 208개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는 의류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레이싱 패턴 끈이 고급스러운 EXR 시계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E-SHOP 방문 후 신규 회원 가입 또는 회원 정보 수정 시 E-COIN(E-SHOP 마일리지 명칭) 1000점이 주어지며 향후 상품평, 상품 제안 등의 커뮤니티 참여시 E-COIN을 지속적으로 쌓을 수 있다.
E-COIN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 FUBU, 도시적 세련미의 쉬크한여자 스키복 제안

FUBU(후부)는 겨울시즌을 맞아 도시적 세련미를 느낄 수 있는 쉬크한 후부 여성스키복을 선보였다.

후드 점퍼 스타일로 후드부분의 퍼(털)는 탈 부착이 가능해 일상복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앞부분의 지퍼를 이중 잠금으로 처리하여 스키를 탈 때 바람을 막아주어 보온성까지 높였다.
하운드투스 체크는 팔과 목 부분에 포인트를 주어 밋밋할 수 있는 제품에 포인트를 주었고 핑크색 컬러로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했다.

후부 스키복 의상에는 8000~1만ml로 방수는 물론 투습도와 보온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겨울 스포츠 웨어로서 필요한 기능까지 두루 갖춰 전문 스키복과 절대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다. 가격은 상의 29만8000원, 바지 21만8000원이다.

후부 관계자는 "올 겨울 패션은 물론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FUBU 스키복은 스키장에서 멋지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 컨버스화 10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컨버스가 브랜드 100주년을 기념해 컨버스화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100년 상품을 그대로 복원한 'Converse Century Pack'은 3가지 스타일로 각 7켤레씩 총 21족만을 출시한다.

사이즈는 260-290㎜, 가격은 27만9천원-37만9천원. 판매는 18일 오후 3시부터 압구정 컨버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