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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서비스,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최종수정 2008.01.14 10:25 기사입력 2008.01.14 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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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이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

NHN의 인터넷 서비스 운영 자회사 NHN서비스(대표 오승환)는 14일 산업자원부로부터 서비스품질(SQ)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산자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우수한 품질혁신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인증 제도로 지난 2001년부터 시행됐다.

NHN서비스는 NHN이 운영하는 검색 포털 네이버와 온라인 게임포털 한게임의 고객센터(콜센터)로 통신서비스업부문에서 인증을 신청했으며, 업계, 학계, 연구소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으로부터 지난 12월초 현장심사,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 다면 심사를 받았다.

NHN서비스는 2005년 8월 설립된 NHN의 자회사로, 포털 네이버와 게임포털 한게임의 콜센터와 모니터링업무 등 인터넷 서비스 운영 지원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한편, 이번 인증의 유효기간은 2010년말까지 3년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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