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T, 겨울방학 이벤트

최종수정 2008.01.14 09:21 기사입력 2008.01.14 09:20

댓글쓰기

놀이공원 할인, 연극·영화 무료 관람 등

LG텔레콤 가입자가 홈페이지에 접속해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할인 및 무료 연극, 영화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겨울방학 이벤트에 응모하고 있다.

(대표 정일재)은 겨울 방학철을 맞아 홈페이지 방문고객 및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놀이공원 할인 및 연극·영화 무료 관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놀이 공원 할인 이벤트는 LG텔레콤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울랜드 입장 시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본인을 포함한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서울랜드 내 눈썰매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일 까지.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은 1, 2월에 진행되는 무료 연극·영화 관람을 노려볼 만 하다.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 ‘고양이는 왜 혼자 다닐까’, ‘강풀의 순정만화2. 바보’ 등과 같은 공연 및 영화 ‘마지막 선물(서울)’, ‘원스 어폰 어 타임(대구)’, ‘슈퍼맨이었던 사나이(서울)’ ‘스위니토드(대전)’ 등을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한다.

무료 연극·영화 관람 이벤트는 LG텔레콤 가입자 중 VIP 고객 또는 홈페이지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인 금돼지 클럽 회원이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많이 방문하면 쌓을 수 있는 돼지 포인트를 이용해 이벤트 신청하고 당첨 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LG텔레콤 홈페이지(www.lgtelecom.com)에 접속해 ‘LG텔레콤을 즐기다’를 클릭해 본인이 원하는 이벤트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