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금호건설 1만가구 공급[2008 건설사 분양물량]

최종수정 2008.01.04 14:57 기사입력 2008.01.04 14:55

댓글쓰기

금호건설은 올해 총 1만가구 공급, 8500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이미 1월 중순 분양을 앞두고 있는 리첸시아 중동, 광주주호복합 프로젝트를 비롯해 서울 노른자위 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한남동 프로젝트, 2000가구에 육박하는 평택 장안동 프로젝트 등이 관심 대상이다. 

올 해 금호건설은 어울림 브랜드의 차별화를 확고히 하고, 재정립하는 한 해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우선 어울림이 추구하는 '사람과 어울림, 자연과 어울림, 첨단문명과의 어울림'을 기초로 일관된 어울림만의 아파트 컨셉트를 적용한다. 

이를 위해 전국 모든 어울림 아파트에 상품, 디자인, 마케팅, 홍보 등을 통합 일괄 적용하고, 단지별로 특성화해 어울림만의 자부심을 선사할 계획이다.

금호건설은 또 주택사업에 있어 '고객 만족'을 최우선과제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맞춤형 설계와 다양한 고객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분양 6개월 전부터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설계 초기단계부터 고객들의 니즈를 철저히 파악, 고객이 원하는 실내 디자인, 커뮤니티 등의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와함께 고객들의 주택자금부담을 덜 수 있도록 맞춤형 금융설계 등의 방법을 강구중이다. 

정수영 기자 jsy@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