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합리적 의료서비스 체계 갖춰졌으면"[새 대통령에 바란다-박명숙 약사]

최종수정 2007.12.31 15:10 기사입력 2007.12.31 15:10

댓글쓰기

이번에는 여기저기에서 대통령을 잘 뽑았다는 소리가 많이 들려옵니다. 침체된 경기로 인해 위축돼왔던 국민들은 이제 '경제가 살겠지'라는 희망과 기대를 가장 크게 가지고 있습니다. 이 당선자는 국민의 기대를 저버리지 말고 국민에게 희망을 주고 사랑받는 대통령이 되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 이 당선자께서 서울시를 너무 잘해놨다는 생각이 들어  5년 후의 우리나라도 밝은 모습이 아닐까하는 기대를 가져봅니다. 특히 청계천이나 버스노선 설치 등을 보면 더욱 믿음과 신뢰가 갑니다.

그 때와 같은 신념으로 경제가 회복되는데 힘을 쏟아주셨으면 해요. 대기업은 물론  개인사업자, 중소기업도 다같이 잘 살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었으면 하고, 청년들이 일자리를 놓고 걱정하지 않는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편으론 현재 집값이 더 오르고 있는 게 불안하기도 한데 새정부에서는 집값을 안정시키는 데 정책의 주안점을 두셨으면 좋겠습니다. 부동산값이 안정되어야 집 없는 사람들도 희망을 갖고 살아갈 수 있게 되지 않을까요? 더불어 경제도 활성화의 밑바탕이 될 수 있다고 봅니다. 

의료정책의 경우 이 당선자가 선거기간 내내 경제 대통령을 표방해 왔던 것 만큼 의료계에서도 골고루 혜택이 올수 있도록 정책을 잘 펴 주기를 바랍니다. 합리적인 의료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의료 백년대계의 새로운 틀을 다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