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태수 더나드리 사장 돌연 사임

최종수정 2007.12.25 11:09 기사입력 2007.12.25 11:08

댓글쓰기

중견화장품 업체 더나드리를 이끌고 있는 한태수 사장이 사임한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더나드리 관계자는 한 사장이 지난 14일 사임을 표명했고 이를 이미 내부적으로 처리했다며 25일 이같은 사실을 확인했다. 

한 이사는 더나드리가 대상에 인수되고 난 직후인 지난해 9월 더나드리의 사장으로 취임, 공격적 마케팅을 펼쳐왔다. 

특히 물광화장품 베르당과 탈모예방제품인 시크리티스 등을 출시하며 더나드리의 실적개선을 위해 애썼다.

나드리에서 사명을 바꾼 더나드리는 IMF위기로 타격을 입고 2000년들어 업계 순위 10위권 밖으로 내몰려 고전해왔으나 올 10월 매출 500억원을 달성하며 제2의 도약기를 맞았다. 

업계에서도 한 사장 체제로 바뀐 후 나드리가 이미지회복과 내실다지기에 성공했다는 평이 주를 이룬다.

그렇기 때문에 한 사장의 돌연사퇴는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나드리 관계자는 “갑작스런 사임결정이라 당황스럽다”며 “건강상의 문제로 사임 결정을 한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이어서 “구조조정이나 경영 성과에 대한 부담 때문은 아니다”고 덧붙였다. 

강미현 기자 grobe@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