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프리미엄 '통돌이' 세탁기 출시

최종수정 2007.12.25 11:10 기사입력 2007.12.25 11:07

댓글쓰기

   
 
LG전자(대표 남용, www.lge.com)는 25일 국내에서 드럼 방식과 함께 세탁기 시장을 절반씩 차지하고 있는 일반 세탁기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프리미엄 기능을 대폭 강화한 ‘통돌이’ 세탁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통돌이 세탁기(T1403T1)는 국내 최초로 14kg의 대용량 일반 세탁기로써 통돌이 제품 중 최고가인 60만원대다.

물의 특성, 온도, 세제 농도 등을 감지해 물의 양, 강도, 헹굼 횟수 등이 자동 설정되는 ‘스마트클리닝 플러스’ 기능을 채택했다.

이로써 세탁 성능 뿐 아니라 세제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웰빙에 대한 니즈까지 만족시켰다.  

또 세탁통 벽면에서 나오는 물살을 3개의 분출구를 통해 폭포수처럼 뿌려주고 원심력이 더해지면서 세제 용해도 및 세탁 강도를 더욱 높여준다. 

상부 커버의 통풍구를 통해 외부 공기를 유입, 통 내부 순환을 통해 의류 습기까지 제거함으로써 일반 탈수보다 22% 이상 탈수 성능이 개선됐다. 별도의 ‘통 건조’ 기능을 이용하면 통 내부 습기를 제거해 세균 번식 등을 억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세탁 찌꺼기를 걸러주는 세탁망을 내구성이 강하고 원터치로 사용할 수 있는 ‘파워 클린 필터’를 적용했다. 

또한 성능 업그레이드와 함께 피오레 패턴과 투명한 강화유리를 통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LG전자 이상규 DA마케팅팀장은 “LG전자는 국내 최초 세탁기에 이어 용량, 성능, 디자인 등 세탁기의 진화를 선도하고 있다”며 “고객 인사이트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jo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