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화건설 '꿈에그린 산타가 간다'

최종수정 2007.12.25 09:33 기사입력 2007.12.25 09:32

댓글쓰기

   
 
국내 한 건설사가 입주민을 위해 마련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화제다.

한화건설은 지난 23일 입주민을 대상으로 한 '꿈에그린 산타가 간다' 이벤트를 열고, 고객감사의 뜻을 전했다.

산타로 분장한 한화건설 직원은 크리스마스 케익, 대형트리, 산타의 캐롤공연, 연말 뮤지컬 초청티켓 등 '크리스마스 종합선물세트'를 들고, 가가호호 방문해 '꿈에 그리던'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다.

이날 예기치 못한 산타의 방문을 받은 이선주(인천 남동구)씨는 "추억을 만들고, 뮤지컬 공연까지 온가족이 초청받게 돼 기쁘다"며, "라디오와 잡지에 사연을 보내 생활용품을 받은적은 있었지만, 집으로 직접 찾아와 이벤트와 선물을 전달받은 경우는 처음"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건설업계의 브랜드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문화를 활용한 이벤트, 프로모션 열기도 뜨거워 지고 있다. 단순한 공연 초청에서 일대일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고객감동을 위한 이벤트는 꾸준히 진화하고 있다.

한화건설은 올해 중순부터 영화 시사회에 이어, 이달에는 '맘마미아'와 '호세 펠리치아노' 공연 등에 고객 200명을 초청해 고객감사 활동을 벌이고 있다.

신완철 한화건설 마케팅팀 상무는 "문화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차별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민진 기자 asiakmj@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