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B국민銀, 연말 불우이웃돕기 후원 활동 펼쳐

최종수정 2007.12.24 11:10 기사입력 2007.12.24 11:08

댓글쓰기

KB국민은행은 성탄절 전날인 24일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 광장에서 열린 구세군 자선냄비 모금 행사에 참석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불우이웃돕기 성금은 지난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 KB국민은행이 자체적으로 실시한 사랑나눔 모금행사에 1만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모금한 2억원으로, 순수하게 직원들이 모금에 참여, 조성한 금액이라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성금 전달행사에는 모금행사에 참석한 직원 대표 및 KB국민은행 사회봉사단 관계자가 함께 했으며, 성금 전달과 더불어 약 1시간 동안 구세군의 자선냄비 모금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모금행사를 펼쳤다.

성금전달행사에 직원대표로 참가한 야탑동 지점 오경화 부지점장은 “주변의 불우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직접 구세군 모금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보람과 기쁨이 두 배가 됐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직원들의 성금으로 조성되는 후원금으로 이번 구세군 후원은 물론, 태안 기름유출 사고지역 복구지원 등과 같은 의미 있는 일에 지속적으로 후원사업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