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 와이브로, 온라인 게임 이벤트

최종수정 2007.12.24 09:23 기사입력 2007.12.24 09:21

댓글쓰기

BMW 미니 쿠퍼, 와이브로 폰, W호텔 숙박권 등 증정

KT의 휴대 인터넷 'KT 와이브로'는  BWM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한 온라인 미션 게임 'W브라더스의 비밀을 찾아라'를 이달 말일까지 네티즌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온라인 미션 게임에 등장하는 주인공은 'W브라더스' 3명으로 '페라리의 굴욕', '지하철 탈의실', 100m 칼국수' 등 최근 포털 사이트에서 화제가 됐던 동영상에 등장했던 인물들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W브라더스 홈페이지(www.wbros.co.kr)에 접속 한 후 온라인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3가지 미션을 완성 한 후 응모하면 된다. W브라더스 홈페이지는 KT 와이브로가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미션 게임'용 이벤트 동영상 홈페이지다.

첫 번째 미션은 'W브라더스의 몽타주' 만들기. 홈페이지 동영상에 등장하는 3명의 W브라더스의 얼굴을 기억한 뒤, 모니터에 있는 3명의 사진에서 눈, 코, 입, 헤어 스타일 등을 선택해 몽타주를 만들면 2번째 미션 단계로 이동 할 수 있다. 

두 번째 미션은 윌리 찾기와 비슷하다. 번잡한 도심 속, 마치 코엑스 광장처럼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 마우스로 줌인 또는 아웃하며 숨어있는 W브라더스의 모습을 찾는 것. 힌트는 숨어있는 W브라더스는 노트북과 휴대폰을 들고 서있다는 점이다. 

세 번째 미션은 W브라더스의 목소리를 맞추는 작업이다. 세 명의 목소리를 듣고 이들이 얼굴과 매칭시키면 된다. 

1등에게는 BMW 미니쿠퍼를, 2등은 와이브로 폰(2명), 3등은 W호텔 숙박권(4명), 4등은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 2장(10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W브라더스 홈페이지에서는 휴대인터넷 와이브로가 일상 속 필수품으로써 요긴하게 사용되고 있는 여러 상황을 재미있는 에피소드 엮어낸 동영상 시리즈도 선보일 예정다.

한편 KT 와이브로는 휴대 인터넷의 발달로 밝히고 싶지 않은 사생활이 온라인에 공개됐다며 최근 서울 시내 곳곳에서 산타의 휴업 시위를 벌이는가 하면, 온라인 CF에 등장할 주인공 '닭'들의 코스튬 플레이를 지하철과 서울 시내 곳곳에서 진행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W 퍼포먼스'를 통한 호기심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채명석 기자 oricms@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